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The Moderating Role of Product Type on the Effect of Brand Perception on Consumer Preference
경영경제연구
2024 .05
브랜드 글로벌성이 내국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국제경영연구
2019 .01
다차원적 브랜드 글로벌화가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품질, 명성,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1 .01
Perceived Brand Globalness: A Multi-dimensional Conceptualization
국제경영연구
2019 .01
중국 브랜드의 글로벌성과 현지성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세계주의와 과시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6 .01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외국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글로벌성과 사회적 책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5 .08
기업의 그린마케팅과 글로벌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그린마케팅 경험자를 대상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중국의 소비자 세계주의: 브랜드 원산지와 글로벌성의 매개 효과
경영학연구
2019 .06
The Effect of Consumer’s Cultural Openness on Attitude toward Global Brand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Globalness on Brand Evaluation : the Moderating Role of Thinking Style about Causalit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07
소비자의 브랜드 글로벌성 인식이 브랜드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인과관계에 대한 사고방식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10
남미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 및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루 시장 진출전략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9 .01
브랜드 글로벌성, 국가이미지, 국가친밀성이 지불의사에 미치는영향과 브랜드 글로벌성과 전형성의 조절 역할
소비문화연구
2017 .01
Examining Chinese Consumer Brand Attitudes: Perceived Brand Globalness vs. Localness and the Mediating Role of Quality, Prestige, and Image
상품학연구
2024 .02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있어서 점포브랜드의 시장지위 및 지각적합성이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 이 논문은 2020학년도 홍익대학교 학술연구진흥비에 의하여 지원되었음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문화전이가 한국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한류열풍을 이용한 브라질 시장공략에 관한 연구 : 브라질 소비자의 K-pop지각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7 .12
지역브랜드 글로벌성, 전국성, 지역 아이콘화가 내부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