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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베트남어 단모음 대조를 통한 난이도 위계 설정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외국인 한국어 학습자가 산출하는 한국 모음의 음향학적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9 .07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한국어 모음 /어/와 /오/에 대한 산출과 지각 상관성 연구
한국어 교육
2017 .01
대만 한국어 학습자의 한국어 단모음에 대한 실험음성학적 연구 -한국어를 전공하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8 .01
독립발화조건에 따른 한국어 모음 길이 연구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6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모음의 정확성 분석 연구
새국어교육
2018 .01
만 3~6세 아동의 모음 포만트, 모음 공간 및 말 명료도 특성
Audiology and Speech Research
2016 .01
구조화된 오류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한국어 학습자의 철자 오류와 발음 오류의 관련성 연구-중국인의 한국어 철자 오류에 대한 국어 음운론적 관점의 분석-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한자어 교수⋅학습 전략 연구-『중국인을 위한 한국한자어 학습사전』개발의 이론적 토대 마련을 위하여
한국어 교육
2015 .01
몽골인 한국어 학습자들의 한국어 이중모음 오류 분석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러시아어권 한국어 학습자들의 한국어 이중모음 오류 분석 -음절구조 차이 및 구성원료 이론을 바탕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19 .01
몽골인 학습자의 한국어 단모음 오류 분석 – 구성원소 이론을 바탕으로 -
한국언어문화학
2018 .01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운율적 요소 교육-중국인 학습자의 발화에서 나타나는 운율적 요소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지각 엄격성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1 .01
인도인 한국어 초급 학습자의 오류 분석 연구
한국어 교육
2016 .01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한국어 모음 /어/와 /오/에 대한 청지각적 연구: 모국어 화자와 대조하여
한국어 교육
2015 .01
한국어 오류 분석 연구의 동향 분석 연구: 학위 논문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15 .01
사회문화이론적 관점에서 본 한국어 학습자의 L1 사용 연구
한국어 교육
2019 .01
“아는 게 많을수록 외국어 학습에 좋을까?” -모음 음소 목록의 크기와 새로운 모음의 지각을 중심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한국어 학습자 말뭉치를 이용한 오류 경향 분석 -중국어권·일본어권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23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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