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어 학습자의 의지?의도 양태의 사용 양상에 대한 종적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21 .01
한국어 학습자의 추측 양태 발달
한국어 교육
2022 .03
감정 양태의 의미와 담화적 특성에 관한 문법 교육적 접근
문법교육
2023 .04
교과서 학습 텍스트의 양태 표현 양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새국어교육
2020 .01
상과 양태의 관계 탐색과 문법교육 내용화에 관한 시론
문법교육
2019 .01
베트남인 학습자의 한국어 추측 표현 ‘-겠-’과 ‘-(으)ㄹ 것이-’ 문법성 인식 연구
새국어교육
2022 .06
L1과 L2 에세이에서 영어 양상 표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認識的モダリティの中核形式に関する日韓対照研究-証拠的モダリティ(evidential modality)の観点を加えて-
일본언어문화
2015 .01
영어 조동사의 인식 양상 위계와 한국 대학생의 습득 실태
외국어교육연구
2022 .08
영상 콘텐츠 포맷과 정보 제시 양식에 따른 정보의 회상, 재인, 태도에 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9 .01
새로운 ODA 행위주체와 지원방식에 대한 재고 : 중남미 국가의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정치연구
2015 .06
한국어 교육을 위한 복합종결어미 연구 -증거 양태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17 .01
“恐?”的認識情態意義功能及其意義的主觀化歷程
중국학논총
2016 .09
내래이션의 복잡성과 학습자료 제시속도가 모달리티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학습과학연구
2015 .04
일본인 한국어 초급 학습자의 한국어에 대한 인식 조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7 .10
「認識的モダリティ(epistemic modality)」を表す「そうに」をめぐって- 韓国語母語話者を対象とする日本語教育的な観点から -
日本學(일본학)
2020 .01
현대중국어 동사복사문의 양태 의미 연구
중국연구
2020 .01
중국인 초급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형용사 교육 연구
새국어교육
2017 .01
중국인 학습자의 ‘-(으)ㄹ 것이다’ 의미 습득 양상
한국어 교육
2015 .01
케냐 초급 한국어 학습자 대상 문법 교수에서핵심 의미 대조를 통한 입력 강화 방법 연구
인문사회 21
202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