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OC 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지각된 유용성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및 과제기술적합성의 조절효과
교육공학연구
2022 .03
MOOC 기반 학습의 메타분석
교육공학연구
2020 .01
K-MOOC 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 교수실재감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평생학습사회
2020 .05
MOOC 대시보드 설계원리 개발: 자기조절학습 촉진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19 .01
학점인정 MOOC의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구성요인, 상호작용, 자기조절학습능력, 학습몰입 간의 관계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MOOC 학습자들의 특성에 관한 국외 문헌 고찰
교육공학연구
2015 .09
학점인정 K-MOOC 강좌의 학습지속의향 영향 변인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0 .01
국내외 MOOC 특성과 학습경험 비교에 관한 사례연구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2 .12
자기조절학습 행동데이터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해외 학습분석 연구를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1 .01
K-MOOC에서 수강의도, 품질, 학습만족도, 학업성취도, 지속적인 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K-MOOC 참여 학습자 경험에 관한 연구: 현상학적 질적 연구 방법을 활용하여
교육공학연구
2018 .01
국내 미디어 멀티태스킹 연구 현황 : 이용과 효과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학점인정 K-MOOC에서 서비스품질, 시간관리행동과 만족도, 지속의향의 관계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K-MOOC 강좌에서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이러닝효능감, 교수실재감,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의 관계 규명
교육공학연구
2022 .06
온라인 학습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주관적 지각 관련 연구: K-MOOC 활용 학습법 콘텐츠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2
K-MOOC 강좌의 ‘효율성’과 ‘이수율’ 제고를 위한 제언: ‘대학 교양수업(한자어)’과의 연동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연구
2023 .04
K-MOOC 강좌 개발을 위한 상호작용 설계 전략 탐구: Moore의 3가지 유형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자기결정성이론과 학습몰입이론을 적용한 MOOC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한·중 문화차이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MOOC에서 콘텐츠 품질이 성인학습자의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에서 학습몰입의 매개효과와 디지털 리터러시의 조절효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4 .08
미국 MOOC 최근 운영동향을 통해 본 MOOC 역할과 K-MOOC 운영에 대한 시사점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