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OC 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지각된 유용성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 및 과제기술적합성의 조절효과
교육공학연구
2022 .03
학점인정 K-MOOC 강좌의 학습지속의향 영향 변인 분석
교육혁신연구
2020 .01
학점인정 MOOC의 학습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구성요인, 상호작용, 자기조절학습능력, 학습몰입 간의 관계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K-MOOC에서 수강의도, 품질, 학습만족도, 학업성취도, 지속적인 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마이크로 러닝 기반 K-MOOC 환경에서 마인드셋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와 그릿의 조절 효과
평생학습사회
2024 .08
MOOC 기반 학습의 메타분석
교육공학연구
2020 .01
대학생과 일반인의 MOOC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시스템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차이 분석
평생학습사회
2018 .05
학점인정 K-MOOC에서 서비스품질, 시간관리행동과 만족도, 지속의향의 관계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MOOC 학습자들의 특성에 관한 국외 문헌 고찰
교육공학연구
2015 .09
K-MOOC 강좌에서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용이성, 이러닝효능감, 교수실재감,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의 관계 규명
교육공학연구
2022 .06
K-MOOC 환경에서 자기조절학습, 교수실재감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평생학습사회
2020 .05
국내외 MOOC 특성과 학습경험 비교에 관한 사례연구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2 .12
MOOC 대시보드 설계원리 개발: 자기조절학습 촉진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19 .01
K-MOOC 참여 학습자 경험에 관한 연구: 현상학적 질적 연구 방법을 활용하여
교육공학연구
2018 .01
MOOC 학습 맥락에서 자기조절학습전략과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연구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24 .07
K-MOOC 강좌의 ‘효율성’과 ‘이수율’ 제고를 위한 제언: ‘대학 교양수업(한자어)’과의 연동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연구
2023 .04
K-MOOC 강좌 개발을 위한 상호작용 설계 전략 탐구: Moore의 3가지 유형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데이터마이닝 기반 MOOC 학습환경의 자기주도학습 역량 잠재요인 군집 분석 모델 개발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자기결정성이론과 학습몰입이론을 적용한 MOOC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한·중 문화차이 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