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 관련 변수들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1999 .01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AHP 기법에 의한 패키지 소프트웨어 품질요구사항 우선순위 차이에 관한 실증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호텔경영학연구
1999 .02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IT기반 커뮤니케이션 요인이 서비스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 정비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4 .01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e-Service 회복품질의 유형별 회복 방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 여행사, 호텔, 항공사 홈페이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부동산 신탁회사의 물적 및 사무서비스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동산학연구
2009 .01
의료서비스품질 핵심 요인이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