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울 방문 중국관광객의 재방문 결정요인 분석 : 개별과 단체관광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헤베이성 농촌관광 체험과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22 .09
Exploring Tourists’ Korean Food Satisfaction across Culture, Gender, and Education : Using Secondary Data from International Visitor Survey
관광레저연구
2015 .05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중국, 일본 관광객의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족도 속성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과 커뮤니케이션이 관광객의 만족 도와 재방문 및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산하이관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6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관광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관한 차이분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7
외래관광객 관광수용태세 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요인 연구: 2018 외래관광객 실태조사자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4
문화유산 관광도시의 브랜드 개성이 도시브랜드 태도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부천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농촌관광 서비스품질이 몰입과 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12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의 영향관계 분석: 중국인 의료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도시브랜드의 플렉서블 아이덴티티 특성이 도시브랜드 개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시 도시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5 .02
자연관광목적지 관광객의 관광동기, 관광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의 영향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6 .01
제주도 방문 베트남 관광객의 개인가치와 관광지 선택속성만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가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도시관광지 선택속성에 따른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익산을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