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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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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방제모 (경희대학교) 황조혜 (경희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5
수록면
104 - 104 (1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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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의 목적은 첫째, 판매자가 지각하는 외식 O2O 플랫폼의 품질 속성을 도출하고, Kano 모델을 기반으로 각 품질 속성의 품질 요소를 분류한다. 둘째, Kano 모델의 한계를 보완하기 위해 제안된 고객만족계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를 산출한다. 셋째, 판매자의 이용행태에 따른 Kano 모델의 차이를 검정한다.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외식 O2O 플랫폼 판매자의 품질 속성을 측정항목을 선정하고, 표적집단면접(Focus Group Interview)을 이용하여 측정 항목을 도출한다. 본 연구의 설문은 외식 O2O 플랫폼을 이용하여 외식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300부의 설문을 실시할 예정이다. 본 연구의 분석은 측정 항목의 신뢰성· 타당성 분석, 도출된 설문을 토대로 Kano 모델,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를 산출한다. 또한 이용행태에 따른 Kano 모델 품질 요소의 차이검정을 실시할 예정이다.
본 연구는 외식 O2O 플랫^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10592113');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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