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모델에 기반한 판매자 관점의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속성 분류
관광학연구
2022 .03
품질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이원 평가표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Kano모델을 이용한 외식업체의 무인주문시스템 서비스 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Kano 모형을 이용한 전시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무역전시연구
2016 .01
외식 상권분석을 위한 정보시스템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연구 - 카노모델이론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16 .01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Kano 모델 및 PCSI 지수를 활용한 O2O 서비스 품질에 대한 탐색적 연구: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전자무역연구
2017 .01
Kano Model을 활용한 대학교육 서비스 품질 속성분류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차량 구매 소비자의 지각된 정보 보유도와 판매자의 추천 판매전략, 판매자 신뢰, 브랜드 신뢰,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11
Kano모형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기능의 고객 만족도 분석 : 신기술 사용경험 유무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8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 Kano모델 및 PCSI지수이용 -
외식경영연구
2024 .08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산업별 서비스품질정보 측정에 관한 연구 - Kano모형과 PCSI지수의 활용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9
국내 스마트페이 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도출을 위한 Kano, 고객만족계수, PCSI 모형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0 .08
온라인 리뷰의 텍스트 분석을 통한 Kano 모델 품질속성 판별 기법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Kano모델을 이용한 한식당 서비스품질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15 .01
중저가 호텔이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Kano 모형을 이용한 품질분류의 적용
관광연구
2017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실질로 따져본 판매자 및 구매자의 역할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