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AR] 2024 NEW CAR
한경MONEY
2024 .01
[CAR] 봄처럼 화사한
한경MONEY
2023 .03
[CAR] 2024 NEW CAR
한경BUSINESS
2024 .01
공유경제 플랫폼 이용에 따른 지각된 가치가 중국 소비자의 가치공동창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1
[CAR] 2023 BEST DESIGN CAR
한경MONEY
2023 .12
[Car Special] 봄을 즐기는 4가지 색다른 Car
매경럭스맨
2025 .04
Business Model Analysis of Car-Sharing Platforms in the U.S. and China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공유도시 상징사업 나눔카 효과평가와 서비스의 운영방향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5 .04
P2P(개인간) 차량공유 서비스 잠재 소비자 특성 및 이용의사 영향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9
차량 공유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3 .08
Behavior Intention of Consumers toward Self-driving Car Using TA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개인의 특성과 혁신성이 도우인의 지속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공동창출 행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Influence of Car Sharing Service on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중국의 P2P 차량공유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도 간의 관계: 디디추싱 사례
한국무역경영연구
2024 .01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ICT 시대의 고객-기업 간 가치 공동 창출: Co-creation 다중 사례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기술수용모델과 고객만족 간 관계와 차량유형별 차이분석 : 중국 디디추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Car Special] 새 차 타고 봄 타러 갈까
매경럭스맨
2021 .03
[Car Special] 새 차 타고 훌쩍 떠나 볼까
매경럭스맨
2019 .05
중국 공유경제 플랫폼 이용자의 가치공동창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아시아연구
202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