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공유차량 디디추싱에 대한 북경 소비자의 수용요인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중국의 P2P 차량공유서비스 품질과 이용자 만족도 간의 관계: 디디추싱 사례
한국무역경영연구
2024 .01
중국 디디추싱 정황에서 고객만족과 이탈의도에 관한 연구 -조절된 조절모형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레스토랑 고객기반 IT 서비스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디디택시의 브랜드 이미지, 가격,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9 .05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중국 차량공유 플랫폼 디디추싱의 차량 소유자의 가치 공동창조 영향 요인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01
지불결제시장에서 신용카드의 경쟁력 제고에 관한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 Extended TAM )적용을중심으로
신용카드리뷰
2017 .07
공유경제 매력적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의 차량공유서비스 중심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스마트홈 기술의 사용자 만족에 관한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1 .01
체험경제이론(EET)과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메타버스 문화관광 사용자의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12
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관광전문플랫폼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1
Influence of Car Sharing Service on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in China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검토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Investigating the Impact of Utilities on Customer Attitude, Satisfac-tion, Comparative Analysis of B2C Car Sharing: Korea vs. Japan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8 .01
중국 O2O 시장의 배달 서비스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연구
2020 .01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항공권 구매플랫폼의 시스템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기술수용모델을 적용한 O2O서비스 특성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이렌오더(Siren Order)서비스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공유경제와 소비자의 특성과의 영향 관계
산경연구논집
2017 .1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커피전문점 고객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 모바일앱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