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소비자, 마켓을 바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푸드 인스타그램의 이용 동기가 몰입, 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2
계획된 행동이론과 SNS 리터러시를 적용한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탐색 : 이용자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5
관계맺기에서 정보찾기까지: 대학생들의 인스타그램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논총
2020 .12
오픈마켓의 당사자관계와 사업자의 책임
법학논총
2015 .01
인스타그램 웹툰 이용 동기와 상호작용성이 이용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출판학연구
2024 .09
인스타그램 이용 및 동기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경험적 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2 .09
이용과 충족이론에 기반한 인스타그램의 사진공유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마켓] “우리도 인기 술 팔아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0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마켓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9 .12
20대 직장인여성의 뷰티인스타그램 정보이용행동이 정보신뢰도 및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인스타그램 이용특성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마켓] “날 보러 와요” 상권을 흔들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뉴노멀 시대의 공연아트마켓 활성방안 연구
미래사회
2020 .01
한국의 오픈마켓 플랫폼 만들기, 1998-2009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1 .12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인스타그램 포스트가 대학 운동선수들의 내재적 운동 동기에 미치는 영향 : 희망의 매개와 성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4 .02
SNS마켓의 상호작용성과 개인맞춤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과 지각된 가치의 다중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3 .06
[마켓] 주요 유통업체 1월 울고 2월 웃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소비자 가치와 온라인 구매동기가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커버스토리] 최패러다임 전환, SNS마켓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