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Supermarkets in Mongolia
무역연구
2020 .0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3
중국 인터넷쇼핑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의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충성도와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O2O 시장의 배달 서비스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연구
2020 .01
중국 지역사회 공동구매 단장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관계효익은 고객참여를 유도하여 서비스제공자에 대해 관용하게 하는가?
마케팅관리연구
2022 .01
Study on the Impact of Fresh Food E-Commerce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Customer Trust,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22 .10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Service Blueprint Development for China’s College Campus Express Delivery based on Grey Relational Analysis and TRIZ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피자배달전문점 배달서비스 대기시간 유형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e-CRM 요인이 배달 서비스 플랫폼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경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