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search on Service Extensior of Restaurant Serving Robot- Taking Haidilao Hot Pot Intelligent Restaurant in Beijing as an Example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서빙로봇의 사용성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전략 방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서빙 로봇 산업 동향 및 경험 디자인 전략 융합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Patent News] 서빙·배달 로봇, 디자인 국제 분류 확정되나?
특허뉴스
2023 .11
로봇 vs 사람: 종업원의 서비스 성공과 실패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중소기업의 서비스용 로봇 도입 실태조사 및 시사점: 물류 및 의료분야를 중심으로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8
공공서비스 로봇의 의인화에 관한 사용자 선호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횡단 보조 로봇 행동 디자인을 위한 서비스 및 자율주행 시스템 설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Structure and Operational Environment of Service Robots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0 .01
의료서비스 로봇의 개발 동향 및 활용 사례: 물류, 안내, 약제처리 로봇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서비스 시스템과 사용자 경험 가치 중심의 지속 가능한 주거서비스디자인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소프트웨어 서비스 고객여정맵에서 경험 구간 설정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소셜 로봇 서비스의 유형화에 따른 유형별 고려 요소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공동주택 서비스 로봇 연구를 위한 서비스디자인 프로토타이핑 활용 사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보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로봇의 외형 구체화 정도 및 반응속도에 따른 로봇 인상 평가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서비스회복과정에서 서비스 보증의 역할과 고객반응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금융투자회사의 서비스진정성,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사용자 경험 측면에서 소셜로봇의 역할에 관한 고찰 -1인 가구 생활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고객경험과(Customer Experience) 마케팅(marketing)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