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카페 고객의 지각된 소비가치가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빈도에 따른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4
일반병원(의원)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외식기업 이용고객의 소비가치가 만족도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9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Relationship between Store Image, Custom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and Fast Distribution in Retails
유통과학연구
2016 .0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레스토랑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 구전의도,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뉴 실버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A Study on Service and Consumer Strategy using Specialized Stores of Agricultural Products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1 .12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그린 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가격의식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패스트푸드 구매의도 유형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고객만족 차이 비교 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