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자 연구의 동향과 방향: 2001~2016년 시기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7 .01
독서 수준을 고려한 노인 독자의 유형 설정과 이에 따른 독서 프로그램 현황 분석
독서연구
2023 .05
성인 애독자와 비독자의 독서 가치와 목적 인식 비교
독서연구
2020 .01
독자의 비인지적 특성 조사를 위한 ‘독서 성향’의 개념 및 구인 탐색
국어교육연구
2024 .10
고등학교 독자의 웹툰, 웹소설 읽기 실태와 인식에 관한 연구
독서연구
2022 .08
학교 변화와 독서 교육
독서연구
2017 .01
전문계 고등학생의 독자 유형에 따른 독서 활동에 대한 인식 연구: A 학교 전문계 남학생의 사례를 중심으로
독서연구
2022 .02
성인 독자의 독서 경험과 초등교사의 독서 교육 실천
문학교육학
2024 .09
청소년 비애독자의 현황과 지원 방안 연구: 2018-2020 독자개발연구의 결과 종합
독서연구
2021 .08
아동‧청소년기의 독서 정체 이유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의 독서 경험 회고담을 중심으로
독서연구
2019 .01
훌륭한 독자에 대한 국어교사의 인식 유형 탐색: Q 방법론의 적용
독서연구
2021 .08
독서 복지를 지향하는 독자 중심의 문식력 교육
독서연구
2020 .01
중도입국 학생의 언어 교육과 교육 격차
독서연구
2020 .01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3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09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6 .06
독자가 바란다
창비어린이
2015 .12
새로운 독서 활동의 양상과 독자 개발의 한 방법 -‘따로 또 같이 Zoom에서 책읽기’의 사례를 중심으로-
우리어문연구
2022 .01
근대초기 소설독자와 작가, 서사주체의 상관성 연구
현대소설연구
2018 .09
자기연구로서 교사독자의 읽기 경험에 대한 반성적 고찰
한국초등국어교육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