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호텔 종업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업에서 신뢰가 고객의 역할외 행동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주인의식과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12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서번트 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주인의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서비스기업 종사원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직업소명의식과 심리적 주인의식이 직무열의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3 .02
심리적 주인의식이 정보공유행동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O2O를 활용한 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의 심리적 주인의식과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서비스 제공자의 심리적 주인의식이 인게이지먼트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9
호텔직원의 팔로워십이 서비스회복의도에 미치는 영향:심리적 주인의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1 .10
호텔 직영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호텔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P호텔 직영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2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서비스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인매력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12
호텔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중국호텔을 연구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1
호텔 이용객의 다른 고객 인식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MICE관광연구
2024 .05
호텔 직원의 직업소명의식과 심리적 주인의식, 직무열의 및 직무성과의 구조적 영향관계
호텔경영학연구
2018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관계: 중국 중저가호텔을 사례로
관광진흥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