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Korean Goods’ Repurchase Intention by Overseas direct Online Shopping : Focused on Websites and Delivery Quality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사이트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Construal Levels and Online Shopping: Antecedents of Visits to and Purchases from Online Retailers’ Websites
산경연구논집
2016 .09
웹사이트에 대한 신뢰와 태도가 브랜드 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22 .05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키덜트 전문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온라인 서비스 품질이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9 .08
중국인의 한국화장품 쇼핑몰 서비스품질, 소비자 특성과 고객만족, 재구매의도간 관계에 대한 구매동기 조절효과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온라인쇼핑의 고객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해외박람회 전문여행사 웹사이트의 E-서비스품질이 신뢰와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모바일 웹사이트의 정보품질, 사용자 만족 및 구매의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8 .12
Consumer Behavior towards E-Commerce in the Post-COVID-19 Pandemic: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and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의 조절효과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6
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
광고연구
2021 .06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중국 B2C 온라인 쇼핑몰의 초기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중국의 온라인 쇼핑물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만족도, 재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