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온라인소비자의 쇼핑몰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몰 구성요인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2
신선육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23 .02
온라인 쇼핑몰 품질과 구전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6 .12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신뢰와 추천시스템에 대한 신뢰가 교차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4
온라인 쇼핑몰의 내·외향적 특성이 소비자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통상정보연구
2018 .12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 구매 시 신뢰도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서 위험지각 조절효과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2 .03
베트남 인터넷쇼핑몰 제품 특성, 기술적·판매적 서비스 특성, 소비자 개인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The Effects of Online Shopping Trust and Recommendation System Trust on the Customer Cross-Buying Intention: The Moderation Effect of Shopping Interest
경영경제연구
2023 .08
친환경 농산물 전문 인터넷쇼핑몰의 사이트 이미지와 서비스 품질이 신뢰, 고객만족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와 혁신
2015 .01
중국소비자의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에 따른 고객가치와 고객충성도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12
O2O모델 온라인 품질이 온․오프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차오지우종 사례를 중심으로
중소연구
2022 .08
한국과 중국의 쇼핑몰 이용과 만족도의 차이분석 : 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2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의 구매의도에 관한 포괄적 모형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미용서비스 상품의 웹 사이트 신뢰에 대한 웹 사이트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의 효과 : 지각된 위험과 웹 사이트 유형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웹사이트에 대한 신뢰와 태도가 브랜드 태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연구
2022 .05
온라인 쇼핑몰의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