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A 기법을 활용한 여성 소비자의 애슬레저 웨어 구매속성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배드민턴 의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IPA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대학 스키 수업 환경의 선택속성 중요도-만족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IPA기법을 활용한 수영복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인식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7
노인을 위한 댄스피트니스 프로그램 개선 및 증진방안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아웃도어 스포츠웨어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5
아웃도어소비자의 감성적 소비가치,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6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IPA를 활용한 조리전공 선택속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IPA 분석을 활용한 장애인체육분야 안전보건관리체계 적용에 관한 중요도 및 수행도 차이 분석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IPA를 활용한 클린사업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코로나 19에 따른 프로야구 무관중 시청품질요인의 중요도, 만족도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02
중요도-만족도 분석(IPA) 기법을 활용한 노인복지관의 실버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평가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복합몰 푸드코트 이용자의 중요도 - 만족도 분석
식공간융합연구
2016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IPA기법을 활용한 한옥마을 선택속성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7 .11
Investigation on User Experience of Intelligent Personal Assistants from Online Reviews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