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구전 정보가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2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IWOM이 소비자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9
전자상거래 생방송에서 IWOM 전보와 구전 의도의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 역할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5
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f Consumer Purchase Intention on Cross-Border e-Commerce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뮤지컬 공연 관람객의 소비가치가 뮤지컬 관람 플로우(flow) 및 재관람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1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Rethinking determinants of purchase intention: Towards CBEC in emerging market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Can Social Commerce Platforms Retain Users? The Perspectives of Technological Environments and Perceived Values of Generation Z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A Meta-analysis of the Variables in E-commerce Studi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15 .06
Influence of Trust and Perceived Value on Chinese Consumers’ Actual Purchase through WeChat Friend Circle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A Meta-Analysis of Influenc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in Social Network Service Environment Utilized Big Data Analysis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2
The effect of live streaming commerce quality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Extending the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with herd behavior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action of virtual reality consumption patter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under the background of VR technolog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5
미용서비스고객의 SNS마케팅이 구전효과와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6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A Study on the Influence of E-Commerce Live Characteristics on Consumers’ Impulsive Purchase Inten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The Effects of Social Influence on Consumer Behaviors in Social Commerce from Innovation Attributives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SNS 구전 정보의 특성이 공기청정기의 구매 의도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11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