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행복과 성격강점 간의 관계: 즐거움, 몰입, 의미의 행복 3요소를 중심으로 "
미래사회
2016 .11
아동의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행복․강점 기반 중재가 저성취 학생의 행복감, 행복하기 위한 의도적 활동, 성격 강점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6 .01
대학생들의 행복증진을 위한 성격강점 프로그램의 효과검증
사회과학연구
2017 .07
강점의 군집유형에 따른 행복과 우울의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8 .01
초등학생의 성격강점과 학습몰입의 관계: 행복의 매개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6 .01
일상재구성법(DRM)을 통해 살펴본 유아교사의 행복과 성격강점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연령대별 성격강점의 발달모형: 한국인의 연령집단에 따른 성격강점 비교 및 문화적 특성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청소년이 지각하는 부·모 양육행동과 행복의 관계에서 낙관성의 매개효과
상담학연구
2017 .08
조직에서의 성격강점과 행복 : 개인 수준과 팀 수준의 성격강점 강도가 조직 구성원의 세 가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6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 행복 증진 프로그램 개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영재 중학생의 낙관성과 행복과의 관계에서 진로정체감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17 .01
유아의 자아존중감과 행복과의 관계에서 강점인식과 강점활용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유아교육연구
2022 .11
학생이 지각하는 학교행복의 배경요인별 차이 및 결정요인 분석
Global Creative Leader : Education & Learning
2018 .01
정서노동 상황에서 서비스 접점 종업원들의 대인관계 강점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6 .01
낙관적인 사람이 행복할까, 행복한 사람이 낙관적일까?: 낙관성과 행복 간 인과관계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6 .01
대한민국 행복지도: 한국형 행복지수의 개발과 응용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0 .03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행복 증진 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
유아교육연구
2015 .01
행복 불평등 : 행복의 분산과 관련요인
한국인구학
2018 .12
행복 증진과 도덕교육의 연계성 탐색
초등도덕교육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