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연구방법
3. 연구 결과
4.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 초․중․고등학생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6 .01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 행복 증진 프로그램 개발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조직에서의 성격강점과 행복 : 개인 수준과 팀 수준의 성격강점 강도가 조직 구성원의 세 가지 행복에 미치는 영향
인적자원개발연구
2019 .06
아동의 성격강점과 행복의 관계에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한국초등교육
2015 .01
성격 강점에 기반한 유아교사의행복 증진 프로그램 적용 및 효과
유아교육연구
2015 .01
초등학생의 성격강점과 학습몰입의 관계: 행복의 매개 효과
한국초등교육
2016 .01
특수교육에서의 긍정심리학 성격강점 적용에 관한 고찰
한국초등교육
2024 .03
행복․강점 기반 중재가 저성취 학생의 행복감, 행복하기 위한 의도적 활동, 성격 강점에 미치는 영향
학습장애연구
2016 .01
"행복과 성격강점 간의 관계: 즐거움, 몰입, 의미의 행복 3요소를 중심으로 "
미래사회
2016 .11
일상재구성법(DRM)을 통해 살펴본 유아교사의 행복과 성격강점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6 .08
연령대별 성격강점의 발달모형: 한국인의 연령집단에 따른 성격강점 비교 및 문화적 특성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9 .01
행복·덕을 위한 긍정심리학 성격강점 활용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 평가
윤리교육연구
2015 .01
청소년의 삶의 만족증진을 위한 강점코칭프로그램의 효과
한국심리학회지:학교
2018 .01
유아강점 군집에 따른 행복의 차이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7 .09
유아의 자아존중감과 행복과의 관계에서 강점인식과 강점활용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유아교육연구
2022 .11
정서노동 상황에서 서비스 접점 종업원들의 대인관계 강점이 행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6 .01
긍정심리학 기반 성격강점 증진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경도 지적장애 중학생의 자기결정 능력과 안녕감에 미치는 효과를 중심으로
교육혁신연구
2019 .01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을 위한성격대표강점 활용 집단 프로그램의 효과
발달지원연구
2017 .01
강점의 군집유형에 따른 행복과 우울의 차이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8 .01
강점개입이 정신건강에 미치는 효과: 강점집단, 통합집단, 약점집단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