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e-Business 환경하의 소비자 유통채널 인지 특성
e-비즈니스연구
2015 .08
관광음식점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긍정적 감정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01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이용자의 지각된 혜택 및 희생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환경 변화가 오프라인 유통채널 매출액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10
외식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8
유통채널(온·오프라인)별 수산물 구매 구조 비교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외식기업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콘텐츠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지각된 유용성 · 용이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외식시장의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콘텐츠 속성이 이용동기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이용한 항공권 검색 모바일 앱 사용자의 지각된 혜택, 지각된 희생, 지각된 가치, 지속이용의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9 .01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상품가격이 품질인식에 미치는 영향 - 유통채널 가격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외식산업 키오스크의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고령자의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5 .03
외식소비자의 밀키트(Meal Kit) 이용 혜택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계획된 행동이론의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두 얼굴의 외식소비자 -외식소비자의 다양성 추구 성향이 관계혜택,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 간 구조관계에 미치는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5 .09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가상현실 관광경험에서 지각된 혜택과 지각된 희생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 가치기반수용모델의 적용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