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방법론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시 오마카세 레스토랑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포괄적 평가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22 .08
스시 오마카세 레스토랑 분야에서 지각된 셰프 속성이 레스토랑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4
레스토랑 방문 고객이 지각하는 다른 고객들에 관한 연구: 스시 오마카세 중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08
푸드테크 적용 레스토랑에 대한 레스토랑 이미지 및 행동의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레스토랑 관련 국가이미지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확장현실 레스토랑 분야에서 체험경제가 이미지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1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이미지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레스토랑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중식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 경험가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한식업에서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가 지각된 가치경험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에스닉 레스토랑의 고유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K-Food 레스토랑의 이용 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3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