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택배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의 택배 및 고객유형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8
중국 지능형 택배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및 재이용의도 간의 관계 연구 - 지능형 택배함 이용을 중심으로 -
통상정보연구
2020 .12
택배 이용자의 택배서비스 고객가치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2
중국 택배기업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4 .08
품질기능전개(QFD)를 이용한 택배서비스 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국제물류서비스 품질이 스마트물류정보, 물류서비스 만족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2
물류 서비스품질의 고객만족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택배서비스 품질분류 연구 : Kano model과 대응일치분석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국제 택배서비스 품질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1 .03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택배서비스차별화에 대한 고객 인식 분석 – 온라인 쇼핑고객을 중심으로
로지스틱스연구
2016 .06
The Evaluating Indicator Research on Chinese Express Company Customer Perceived Value in the Age of Network Marketing
기업경영리뷰
2015 .01
품질기능전개(QFD)를 활용한 택배서비스 프로세스 중요도 산정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9 .01
he Correlation Research Between Express Company Service Quality And Undergraduate Customer Satisfaction Degree Based On SERVQUAL Model
기업경영리뷰
2016 .01
서비스 특성 및 기업 역량이 물류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 물류시장을 중심으로
해운물류연구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이 택배 물류 종사자의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절차적, 분배적 정당성의 조절효과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물류기업과 고객의 물류서비스 품질 인지수준 차이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5 .01
중국 콜드체인물류 운영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도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21 .12
패션산업 전자상거래에서 물류 서비스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상학
2024 .09
택배서브터미널의 운영품질 진단 방안에 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물류 디지털화] 도시 내 택배물류 공동 플랫폼 구축 방향
국토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