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2 Listening Instruction: More Bottom-up or More Top-down?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Effects of Focus on Form Instruction through Listening in Blended Learning on the Development of Grammar and Listening Skills
영어학
2020 .03
입력 중심과 출력 중심 형태초점 접근법이 중학생 영어 문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8 .01
통합 및 분리 형태초점 교수법에 대한 고등학교 및 대학교 영어학습자들의 선호도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9 .09
대학영어에서의 명시적 문법 교육이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
2018 .05
형태초점 교수법의 교실 적용 연구—2009년 개정교육과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Extensive Listening for Beginners: Listening Development and Student Perceptions
외국학연구
2019 .01
Investigating the Effects of Metacognitive Instruction in Listening for EFL Learners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입력강화 과업의 순차적 및 통합적 형태초점 교수모형이 중등 영어 학습자들의 지문이해 및 목표언어형태 인지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육연구
2020 .01
언어학습에서 M-러닝의 유용성 : 대학생들의 듣기학습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
2016 .05
Metacognitive Strategy Instruction in L2 Listening Development for EFL College Students
영어영문학연구
2017 .08
영어독해 수업에서 문법의 역할 및 교수 방법: 한국 대학생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Effects of Two Different Grammar Instruction Approaches
언어연구
2020 .01
The Influence of Using Online Discussion on Developing EFL Students’ Grammar Knowledge
영어학
2021 .01
Comparison of the Different Intervening Test Types with Feedback in L2 English Grammar Acquisition
영어영문학
2017 .11
An Investigation of the Relationship Between Grammar Type and Efficacy of Form-Focused Instruction
신영어영문학
2018 .02
영어 듣기 지도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2 .12
The Effects of Mobile-Assisted Language Learning (MALL) on Korean College Students’ English-Listening Performance and English-Listening Anxiety
언어학 연구
2018 .07
기능과 형식의 관계에 주목을 유도하는 지도가 초등 6학년의 영어 능력에 미치는 효과
영어영문학
2018 .02
대학교 영문법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영어영문학21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