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Questions
Ⅳ. Method
Ⅴ. Results and Discussion
Ⅵ. Conclusion
Works Cited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xamining the Impact of Input and Output-Based Instruction on the Accuracy of Diverse Grammatical Features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11
입력 중심과 출력 중심 형태초점 접근법이 중학생 영어 문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8 .01
통합 및 분리 형태초점 교수법에 대한 고등학교 및 대학교 영어학습자들의 선호도 연구
언어과학연구
2019 .09
영어독해 수업에서 문법의 역할 및 교수 방법: 한국 대학생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5 .01
대학영어에서의 명시적 문법 교육이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
2018 .05
Differential Effects of Comprehension Strategy and Grammar Instruction on Second Language Reading Comprehension
영미연구
2015 .01
목표언어형태의 난이도 수준에 따른 입력 및 출력중심 형태초점 접근법이 언어형태 학습에 미치는 영향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8 .01
Effects of Explicit Pre-task Instruction on Korean EFL Learners’ English Speaking Performance
새한영어영문학
2023 .02
형태중심과 형태초점의 어휘 지도 방법이 우연적인 문법 습득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21
2016 .01
예비 영어 교사와 비전공 영어 학습자의 문법 학습에 관한 신념 비교
영어영문학
2019 .08
L2 Listening Instruction: More Bottom-up or More Top-down?
Journal of Asia TEFL
2018 .01
영어교육에서 문법 개념 및 지도의 변화
언어연구
2015 .01
형태초점 교수법의 교실 적용 연구—2009년 개정교육과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를 중심으로
영어영문학연구
2017 .01
Effects of Explicit and Implicit Instruction on Phonological Awareness, Prosodic Feature, and Individual Differences by Korean Elementary School Students
영어학
2022 .01
Comparing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in the Learning Gain of the Linguistic Features
언어과학
2017 .01
he Use of Online Instruction in General English Courses at Universities in a Local Area of Korea during the COVID-19 Pandemic
현대문법연구
2021 .01
모바일 기반 듣기활동을 통한 형태초점교수법이 대학생의 문법 및 듣기 능력 신장에 미치는 효과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22 .09
The Effects of the Timing of Form-focused Instructions on English Learning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Schema-Based Instruction on Learning English Polysemous Words: Effects of Instruction and Learners’ Perceptions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17 .07
Comparing two types of explicit pronunciation instructions on second language accentedness
언어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