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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피트니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화면 디자인
기초조형학연구
2017 .06
홈 피트니스 앱에 적용한 모션그래픽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디지털 피트니스 기술의 발전과 사회문화적 대응 : 인터랙티브 트레이닝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홈 피트니스용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Construction of National Fitness Online Platform System Based on Mobile Internet Technology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골프스윙의 전환동작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17 .12
소비자 수요의 정성적 분석에 기초한 셀프트레이닝용 스마트 피트니스 웨어의 디자인 프로토타입 개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재자를 활용한 AI 기반 피트니스 서비스에서의 AI 에이전트의 사회적 상호작용 디자인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2 .08
스마트홈 사용성 향상을 위한 어포던스 이론 기반의 UI 디자인 연구 -한국과 중국 앱 사례 비교-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ICT 기반 스마트 피트니스 경험요인 평가 및 노인을 위한 스마트 피트니스 서비스 방안과 시나리오 제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3 .05
피트니스 클럽의 공간 젠더화현상과 그 의미
한국여성체육학회 학술세미나자료집
2016 .10
콘텐츠 연동형 스마트 i-피트니스웨어의 디자인 기획 방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기혼여성 피트니스선수의 운동 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8 .12
피트니스 클럽의 사회학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18 .09
스쿼트에서 운동 숙련도에 따른 관절가동범위의 운동학적 비교 분석
대한무도학회지
2021 .09
모바일 동영상 사용자의 UI 디자인 사용성 평가 및 사후행동의 관계 분석 -20~30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02
불가리안 스플릿 스쿼트 시 운동 숙련도에 따른 관절 가동범위 비교 연구
대한무도학회지
2021 .01
모바일 UI 애니메이션과 사용자 몰입의 상관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피트니스센터 종사자들의 피로심리, 직무만족, 고객지향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12
레즈밀 바디컴뱃으로 분석한 VR피트니스 특징 - 공간과 소셜 커뮤니케이션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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