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고객상담실의 소비자불만처리에 대한 소비자만족, 기업에 대한 소비자신뢰가 소비자의 불만제품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분석
소비자문제연구
2018 .08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회복 성과의 관계에 브랜드 동일시가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21 .02
서비스 실패 후 서비스 회복속도가 옴니채널 픽업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 해석수준과 서비스회복 기대의 상호작용효과
소비자학연구
2018 .01
The Influence of Intangible Recovery Strategies on Consumer Forgiveness after Service Failure:The Moderating Roles of Consumers’lay Rationalism
기업경영리뷰
2021 .01
항공사의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관계품질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8 .12
정부 환경 정책 규제가 서비스 품질 저하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 만족도 회복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서비스회복기대가 고객 회복 만족 및 기업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5 .03
호텔레스토랑에서 서비스 회복이 관계자산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7
의료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반응, 서비스회복성과 및 서비스만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9 .01
온라인쇼핑몰의 서비스 회복전략이 고객의 회복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04
Verifying The Key Determinants to Service Recovery : Focused on Telecommunications, Restaurants, and Banking Sectors
산업혁신연구
2016 .01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서비스회복 전략의 효과: 관계규범과 서비스실패 유형의 역할
상품학연구
2017 .01
골프장의 서비스 품질 및 만족이 이용자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서비스실패의 심각성이 회복과정과 고객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레포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5 .01
[컨슈머] 5G 서비스, 소비자 불만은 ‘통신 품질’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