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 관람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관계: 손연재 갈라쇼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4
골프장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사용 의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호치민 골프장을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1 .12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구조방정식 모형에 의한 태권도장의 유 · 무형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의 관련성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피트니스센터의 서비스스케이프,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공연장 제공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2
뷰티서비스품질이 고객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소비자의 모발염색제 선택속성이 만족 및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피트니스 센터 관계마케팅과 고객 신뢰, 고객 충성도 및 재 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뷰티 전문가의 매력자본이 고객의 관계품질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스크린 골프장의 제공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홈 트레이닝 제품의 지각된 가치가 지속이용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07
국민체육센터 참여동기와 서비스 품질이 만족도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골프연습장의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SNS 뷰티서비스 정보특성이 정보만족, 구전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의 고객 만족, 재구매 및 추천의사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