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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들어가는 글
Ⅱ. 포스트 휴먼 시대, 지속 가능한 기독교 신앙교육과정으로서의 잠재적 교육과정의 비판적 성찰
Ⅲ. 포스트 휴먼시대, 잠재적 교육과정(Hidden Curriculum)으로서 교사의 정체성과 역할
Ⅳ. 나가는 글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스트휴먼 시대, 인간 지위에 대한 고찰
환경철학
2017 .06
포스트휴먼 시대를 위한 사회정의론: 임마누엘 레비나스의 정의론을 중심으로
윤리연구
2018 .01
포스트휴먼을 위한 교육 가능성 탐구
신학과세계
2016 .06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인간됨과 인간다움의 조건에 관한 단상: 포스트휴머니즘 인간론에 대한 기독교 신학의 답변
조직신학연구
2021 .01
인공지능 시대, 포스트 휴먼적 상상력과 인간 탐구 - 김영하의 『작별인사』와 이혁진의 『단단하고 녹슬지 않는』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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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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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트휴먼 시대의 도래: 감각의 확장인가 퇴보인가?
기독교교육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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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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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학과 사회
2018 .01
인공지능 시대에 디지털휴머니즘의 인간학적 의미 - 디지털 휴먼을 중심으로 -
윤리연구
2024 .03
포스트휴머니즘과 인식적 변화의 필요성 고찰: <엑스 마키나>
동서비교문학저널
2020 .03
포스트휴머니즘의 시대에서의 삼위일체
한국조직신학논총
2019 .01
AI시대, 인간의 정체성과 존엄성 교육의 방향
기독교교육 논총
2021 .09
인간 개념의 혼란과 포스트휴머니즘 문제
철학사상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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