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유형과 단계별 고객 경험의 변화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9
카노모델 기반 대학생 모바일 정신건강관리 서비스 품질 평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3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레임워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피트니스 고객 만족을 위한 시설 서비스 스케이프 분석 : Kano 모형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노인종합복지관 스포츠프로그램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Kano 모델을 활용한 검도장 서비스품질 평가 연구
대한검도학회지
2021 .10
코로나 19 이후 온·오프라인 통합 외식 경험 향상을 위한 O4O 서비스 디자인 제안- 소규모 음식점의 옴니채널 전략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3 .02
Kano모형에 기반한 공공체육시설 서비스품질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Index) 분석
한국융합과학회지
2019 .01
Kano 모델을 이용한 프로스포츠 구단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품질 측정 및 평가 : 프로농구 구단을 대상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17 .03
스크린골프장 서비스품질요소 분석: Kano모델을 적용한 고객만족계수와 PCSI지수를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2 .03
고객의 경험 공간 변화에 따른 O2O서비스 유형화와 서비스디자인 활용전략 : O2O서비스 사례분석을 통해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6
제품-서비스 통합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블루프린트 유형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Kano 모델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를 이용한 헤어샵 직원서비스 품질분석
대한미용학회지
2020 .01
초등교육에서의 혼합형 학습 경험 향상을 위한 서비스디자인 전략제안 ‑ 카노모델을 중심으로 ‑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22 .03
Kano모델을 이용한 청소년수련관 스포츠시설 서비스품질속성과 Timko의 고객만족계수, PCSI지수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9
Kano모형을 이용한 캠핑장 서비스품질 분류와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서비스디자인 프로젝트 유형에 따른 디자인리서치 구성요소의 차이 -기업내 수행되는 서비스디자인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7 .10
관심사 기반 취향 커뮤니티 고객 경험 향상 연구 -참여 목적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4
Z세대의 소비경험가치 향상을 위한 국내 푸드테크 산업의 대체식품 플랫폼 서비스디자인 전략 연구 -Kano 모델의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KANO Model을 활용한 사용자 공간경험 분석방법 제안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