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소비자 정체성이 브랜드 커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11
An Analysis in Preference of Coffee Consumption by Gender and Ag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9
로컬푸드 소비자의 경험 가치가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국 소비자의 커피 제품 추구 편익과 소비자 적대감 및 한류 태도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커피프랜차이즈매장의 선택속성이 매장이미지와 소비자 감정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11
커피전문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과시적 소비에서 경험적 소비특성이 양면적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미혼 여성의 커피 소비행동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연구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성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9
중국 온라인쇼핑 체험마케팅이 태도, 구매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0
The Influence of Purchase Types on Happiness: A Review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6
메타버스 마켓플랫폼에서의 소비자 체험이 향후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소비 공간으로서 카페의 의미 분석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9 .01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소비동기에 따른 커피 브랜드별 선호도 및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가치추구 소비성향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