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내러티브를 바라보는 두 가지 시각
Ⅲ. 내러티브의 구성적 계기
Ⅳ. 내러티브를 마주하는 자아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NAGEMENT] 요즘 대세 ‘세계관(Universe) 마케팅’ : 제품보다 ‘브랜드 스토리’(Narrative) 팔아라
매경이코노미
2022 .07
≪崔?≫的?事學?究
중국학논총
2021 .12
‘내러티브 페다고지’ 정립을 위한 試論的 연구: 생애사 내러티브 분석을 중심으로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내러티브 케어로서의 초등교사 역할 재개념화 탐색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1 .12
다문화공동체의 타자 윤리
인문사회 21
2021 .01
그림책에서 타자 윤리의 서사적 형상화 연구 - 숀 탠의 <잃어버린 것>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20 .01
내러티브와 역사교육의 만남: 왜 역사교육에서 내러티브를 논하는가?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2 .04
문학교육과 타자 표상- ‘단원 준비 학습’을 분석 대상으로 하여 -
한국어문교육
2016 .01
내러티브 기반 문학 교수-학습 모형 개발 연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8 .04
아스퍼거장애 아동의 이야기 분석
중재연구
2016 .01
생태전환을 위한 레비나스 타자윤리의 도덕교육적 시사
도덕윤리과교육
2021 .05
서사(Narrative)의 교육적 작용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자기내러티브의 왜곡: 평가시스템 속의 내러티브 아날로지와 내러티브 아이덴티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내러티브 개념의 다양성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5 .04
하버마스의 담론윤리에 기초한 다시점(多視點) 내러티브의 도덕교육적 의의
도덕윤리과교육
2016 .05
교육(학)연구방법으로서 내러티브와 상호텍스트성의 연계에 대한 시론(試論)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19 .01
Bruner의 내러티브 의미의 다층성과 교육이론 형성에의 시사점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초등학생을 위한 내러티브 케어 토대로서 Bruner의 내러티브 발달이론 탐구
문화예술교육연구
2022 .04
타자들의 장소
공간과 사회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