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Special] SpecialⅠ_한국, 명품 소비 세계 1위의 명암
매경럭스맨
2023 .03
[반린이 설명서 ②] 또 고개든 반도체 신중론…시장이 안 좋은 건가요?
한경BUSINESS
2024 .03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Luxury] ‘보복소비’ 끝나자 위기 닥친 명품업계 : 재고 쌓이는데 할인정책 펴자니 부담
매경럭스맨
2024 .01
[SPECIAL REPORT 2] 2016·2019년처럼? 고개 드는 ‘반도체 반등론’
매경이코노미
2023 .04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Special Ⅳ]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국내 명품 시장 : 키워드는 디지털 커머스와 2030 남성
매경럭스맨
2021 .08
[2024년 쏟아지는 가성비 전기차] ‘보급형 전기차’ 나온다…3000만원대 속속
매경이코노미
2024 .01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데이터로 보는 세상] 명품은 20대부터…빨라지는 ‘플렉스 소비’ 외
매경이코노미
2023 .11
가성비 세컨카에서 프리미엄으로… ‘억 소리 나는’ 전기차들
매경이코노미
2023 .06
‘깔딱고개’ 자금시장 온기 품은 CP·전단채 주목
ANDA
2023 .01
[Global : 김대기 특파원의 차이나 프리즘] 중국 명품 소비에 감지되는 변화 : 경기 둔화 우려에도 매년 6% 성장 기대 2024년 中 명품 소비 200조원 돌파 전망
매경럭스맨
2019 .03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