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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설계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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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토랑 소셜 로봇의 불안과 부정적 태도를 통한 고객 행동 예측 연구: 인간-로봇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2
호텔 레스토랑 이용동기와 속성이 레스토랑 유형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5
가치기반수용모델(VAM)을 활용한 외식업 종사자의 AI기반 서비스 로봇(서빙로봇)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레스토랑 규모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4
The Impact of Negative Attitudes toward Restaurant Service Robots on Trust, Perceived Risk, Intention to Use, and Revisit Inten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11
호텔 레스토랑의 방문동기, 소비자태도, 재방문 의도와의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중국 상해 소재 한식당 실태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1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한식업에서의 기술기반셀프서비스가 지각된 가치경험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3
The Influence of Korean Restaurants Experience on Intention to Visit Kore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2
Moderating role of restaurant type between strategy and financial performance
관광레저연구
2016 .09
고객 혁신성과 기술 혁신성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에 대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로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Forecasting the Business Performance of Restaurants on Social Commerce
유통과학연구
2024 .04
에스닉 레스토랑의 고유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Effects of service robots in the hospitality and tourism sectors : A critical re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s
관광연구저널
2022 .04
오픈키친 레스토랑의 로봇 셰프 이용동기가 소비자 태도, 이용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 - 대안매력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2
University Students’ Perspective towards the Atmospherics of Theme Restaurants in Selangor, Malay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A Cross Cultural Study Regarding Motivations for Visiting Ethnic Restaurants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The perception of service robots’anthropomorphism among different generations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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