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SNS활동에 대한 연구 : 인스타그램과 밀레니얼 세대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H&B 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활용도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다중 계정 사용자의 특성에 관한 연구: 인스타그램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예술적 표현의 함의들
기초조형학연구
2018 .06
이미지 기반 SNS 사용자의 카페 사인 디자인 선호 유형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스트릿댄서의 인스타그램 피드 관리가 인스타그램 활동 인식 및 활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스포츠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로컬 계정 콘텐츠에 나타나는 메시지 전략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이미지 기반 SNS의 패션 광고 표현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만족도를 위한 연구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기능적 요소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인스타그램에서의 푸드 디자인이 소비자신뢰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SNS에 나타난 럭셔리 패션브랜드의홍보 전략 유형-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기업의 심벌마크 디자인이 브랜드 이미지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통신 상장기업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SNS 인스타그램에서 운동하는 남성들의 남성성 재현방식과 의미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4 .09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전시유형이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전시관람경험에 미치는 영향 - 나르시시즘의 매개효과, 광고홍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리브랜딩 관점에서 하이패션 브랜드 인스타그램 콘텐츠의 메시지 전략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2
SNS 브랜드웹툰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인스타그램 브랜드웹툰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