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리브랜딩 관점에서 하이패션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활용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로컬 계정 콘텐츠에 나타나는 메시지 전략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리브랜딩 전략 -구찌의 리브랜딩 전략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구찌 인스타그램에 나타난 뉴미디어 패션 콘텐츠 분석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브랜드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SNS활동에 대한 연구 : 인스타그램과 밀레니얼 세대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A Study on the rebranding social media imag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H&B 스토어 화장품 브랜드 인스타그램 활용도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SNS에 나타난 럭셔리 패션브랜드의홍보 전략 유형-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나타난 하이패션의 일상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패션브랜드 인스타그램 사용자 특성에 따른 이용현황 및 소비자태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예술적 표현의 함의들
기초조형학연구
2018 .06
스트릿댄서의 인스타그램 피드 관리가 인스타그램 활동 인식 및 활용 효과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유형과 유행혁신성이 스포츠 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10
Z세대 소비자의 과시적 소비성향이 인스타그램의 패션 인플루언서 속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전시유형이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전시관람경험에 미치는 영향 - 나르시시즘의 매개효과, 광고홍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인수합병 후 리브랜딩과 브랜드 리뉴얼 시 CVI (시각기업아이덴티티) 디자인요소의 활용에 관한 연구- 국경 간 합병의 인수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지역특성을 활용한 농식품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메시지 관여도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패션 인스타그램의 정보제공 주체(브랜드 vs 소비자)에 따른 소비자 인식 -신뢰성, 유용성, 유희성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8 .01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 이해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