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관련 정책소통이 정책지지에 미치는 영향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6 .08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communication no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7
Communic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Communic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Every Communicatio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8
무용전공 대학생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동에서 지도자와의 소통 경험의 의미
한국무용학회지
2022 .01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중국 SNS 공익광고에 대한 참여도 및 그 영향 요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여가스포츠 컨텐츠 정보품질이 SNS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사용하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4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SNS광고속성과 SNS인게이지먼트가 뷰티업소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소비자의 소비성향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체육전공자의 SNS 속성인식이 혁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국내 국⋅공립 무용단체의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용 현황 분석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15 .01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앰부시 마케팅을 대처하는 기업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브랜드 태도 및 SNS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홈 인테리어 B2C 브랜드의 효과적인 SNS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연구 : 시각 콘텐츠 게시물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