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소셜 미디어 및 SNS의 개념과 최근의 추세
Ⅲ. 홈 인테리어 산업 B2C 브랜드의 SNS를 통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Ⅳ.4. 소비자와 효과적인 SNS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방향 모색
Ⅴ. 결론 및 토의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omething somewhere sn.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1
소셜미디어 시대의 하이패션 브랜드 SNS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관한 연구 : SNS 활용 현황 및 디자인 구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12
사이버대학의 SNS 플랫폼 활용방안 고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SNS의 특성을 이용한 광고 매체로의 활용에 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1 .11
과시적 소비성향과 자기표현욕구가 SNS상 브랜드공유 동기에 미치는 영향: 타인지향가치와 자기표현지향가치의 매개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잠재소비자의 명품 브랜드 SNS 관계 혜택 지각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SNS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배드민턴용품 브랜드의 SNS 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SNS 브랜드별 사용자 체험요인 분석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K-Cosmetic의 SNS 브랜드페이지 특성이 감정적 애착과 브랜드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SNS 브랜드웹툰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인스타그램 브랜드웹툰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0 .06
SNS 스포츠 정보 속성에 따른 인지적 어포던스 및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SNS를 통한 뷰티서비스의 온라인 정보특성과 이용만족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17 .10
패션 스포츠 브랜드의 SNS 광고 특성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소상공인을 위한 SNS 이미지 콘텐츠 관리 방안 - 온라인 키친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헤어 미용 분야의 SNS 활동이 지각된 유용성과 고객의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주얼리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PR을 위한 Social Network Service의 효용성 분석 - KAIST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결핍 욕구(Deficiency needs)의 충족이 SNS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SNS특성의 매개효과와 익명성의 상호작용효과-
조형미디어학
2019 .02
SNS 마케팅의 정보제공성, 상호작용성, 신뢰성 특성이 MZ 세대의 업사이클링 디자인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12
뷰티업소 선택에 있어 SNS 광고속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