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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불쾌한 골짜기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7
가상 인플루언서의 상호작용성과 스폰서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관광객의 애착, 신뢰,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3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1 .04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양면적 인식과 소비자 혁신성이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6
범주 지각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상, 얼굴 처리 방식 및 광고효과의 차이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정보원 특성이 광고 지각편향에 미치는 영향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가상 인간에 대한 우리들이 원하는 모습: Q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기대 가치 분류
지식경영연구
2023 .06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5
위기 상황에서 인플루언서 유형과 소비자의 지각된 도덕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의성 인식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고정관념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인플루언서의 인지도와 광고 콘텐츠의 속성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유튜브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공신력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인간다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 특성에 관한 척도개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광고 모델로서의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변화 분석 : 언론미디어와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관광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및 행동의도 간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1 .11
인지부하, 인플루언서의 내러티브, 광고 공시가 인플루언서 후원 콘텐츠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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