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 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토론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조직 IT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의도에 대한 Push, Pull, Mooring요인의 영향: PPM프레임워크 기반
경영학연구
2022 .12
상위 OTT 서비스(넷플릭스와 티빙) 간 구독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PPM 모델의 적용
한국소통학보
2024 .05
A Study on User Conversion Intention to Electric Vehicle Using Push-Pull-Mooring Model
무역학회지
2022 .12
항공사 업계에서의 고객 전환행동의 이해 : push-pull-mooring 관점에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OTT 플랫폼 특성이 이용 만족을 통해 지속적 사용 의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OTT 플랫폼의 수용과 전환 : 20대 사용자의 사용 기간에 따른 만족과 습관이 지속 사용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연구
2023 .10
Augmented Reality: Exploring EFL Learners’ Switching Behaviors with Push-Pull-Mooring Framework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20 .01
The Advent of Smartphones and Switching Costs in Mobile Communications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관광객들의 셀프서비스기술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로의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주이론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1 .10
상호금융기관의 통합단말 사용자가 신규 시스템으로의 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친환경 외식 매장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Pull-Push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2
온라인 식품구매 소비자의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 수정된 Triandis 모델을 적용한 통합 모델 개발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디즈니플러스 OTT 서비스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10
Push-Pull-Mooring 모형을 통한 호텔종사원의 이직의도 영향요인 이해
관광레저연구
2022 .09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컨벤션 행사 주최자의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이용고객의 전환장벽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벡스코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Switch or continue to use?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to mobile payment applications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온라인 여행사(OTA)의 대안매력과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 신뢰와 호텔 BRG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8
6차산업 체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성별의 차이를 포함하여 -
기업경영연구
2019 .01
알뜰폰으로의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PPM모형을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