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2019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사(OTA)에 대한 호텔의 전략적 마케팅 대응방안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온라인 여행사(OTA)의 선택속성이 호텔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치성 이론 및 애착이론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8 .01
호텔 등급에 따른 온라인 여행사(OTA) 선택속성이 OTA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호텔켄벤션센터의 전환장벽에 따른 관계결속이 전환의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9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에 따른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호텔 직접예약으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컨벤션 행사 주최자의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 이용고객의 전환장벽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벡스코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자동차 보험에서 비대면 채널로의 전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酒店转换障碍和关系承诺对转换意图和顾客忠诚度的影响研究
관광경영연구
2017 .01
문화적 차이에 따른 레스토랑 고객의 전환장벽 인지가 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The Advent of Smartphones and Switching Costs in Mobile Communications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온라인 식품구매 소비자의 전환행동에 관한 연구 - 수정된 Triandis 모델을 적용한 통합 모델 개발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커피전문점 고객의 경험적 가치와 만족이 충성도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안 매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PPM 프레임워크 관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2
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OTA)’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eived value : Focused on the implications for OTA and hotel operators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공급사슬만족과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상유지편향의 매개역할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Effects of Communication Styles of Convention Service Providers on Relationship Commitment and Switching Intention : Based on the Users of Korean Convention Centers
관광레저연구
2017 .01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이동통신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
경영연구
2017 .01
이동통신사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 전환장벽, 전환의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대구․경북지역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호텔고객의 심리적 계약위반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