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0
2019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여행사(OTA)의 선택속성이 호텔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일치성 이론 및 애착이론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여행사(OTA)에 대한 호텔의 전략적 마케팅 대응방안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헤도닉가격모형을 활용한 국내 특급호텔 객실가격의 결정요인 분석 : 호텔산업의 운영 데이터 및 OTA 데이터 활용
관광레저연구
2018 .02
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OTA)’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eived value : Focused on the implications for OTA and hotel operators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LDA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호텔등급별 서비스품질 요인도출
무역연구
2020 .01
호텔예약사이트 이용고객의 호텔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호텔예약전문 온라인여행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 이용자의 소비자권익 문제 경험 분석: 근거이론을 기반으로
관광학연구
2020 .01
OTA 리뷰를 활용한 호텔서비스품질 요인도출 - LDA토픽모델링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글로벌OTA의 환불불가 규정의 불공정성과 개선점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
2020 .01
국내 온라인 여행사의 정보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의도, 실제 이용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0 .01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성과 지각된 혜택이 지각된 가치, 이용의도, 실제이용에 미치는 영향: 국내 OTA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에 따른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호텔 직접예약으로의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온라인 여행사(OTA)의 대안매력과 전환비용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브랜드 신뢰와 호텔 BRG제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8
온라인 여행사(OTA)의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서비스 품질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OTAs 환경에서 호텔 가격할인에 대한 소비자 구매의도 분석: 위험지각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친숙도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호텔의 차별화 전략이 지각된 위험과 예약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여행사의 수평적⋅수직적 차별화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2
OTA 시장 동향과 정책 방향
한국관광정책
2024 .12
Analysis of Hotel Selection Factors for Hocance: Application of Lewis" Property Selection Properti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9
OTA 선택속성이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온라인 여행사(OTA) 서비스품질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