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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디스크 브레이크 이론
3. 시험 조건
4. 시험 결과 및 고찰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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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05
고속제동 설계인자와 제동력의 수치계산에 관한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4 .10
A Study on Optimal Braking Control Using Adhesion Coefficient
ICPE(ISPE)논문집
2007 .10
전동차 제동기의 유압화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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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04
답면 브레이크 슈의 마찰계수와 제동성능향상을 위한 평가기술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3 .10
전동차 제동제어장치 설계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0 .05
한국형 고속전철의 디스크 제동력 측정 방법에 관한 연구
센서학회지
2004 .01
답면 브레이크 슈의 제동성능 평가 기법
Tribology and Lubricants
2006 .04
Hybrid Brake System의 EMB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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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11
고속철도 차량의 제동성능 해석에 대한 실험적 검증
센서학회지
200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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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신차안전도평가 제동안전성 평가방법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제동디스크 소재의 내열성 비교시험방법 연구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8 .06
지리산 내리막 주행시 브레이크액 온도 상승 해석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차량운동성능부문] 브레이크의 동특성을 고려한 전차량모델의 운동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05
고속전철용 트랙제동 및 와전류제동장치 기술동향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5 .11
전기제동을 이용한 전동차의 혼합제동장치의 개발방향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6륜 차량의 제동 시스템 모델링 및 성능 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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