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안장모 (교통안전공단) 최인성 (교통안전공단) 이구형 (교통안전공단) 조성우 (교통안전공단)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KSAE 부문 종합학술대회
발행연도
2010.5
수록면
812 - 818 (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provides an overview of the Korea Brake NCAP test procedure and effective analysis of brake NCAP test results from 2001 to 2009. Advanced test method is suggested using Brake Robot System. Comparing with the previous results, it is possible to increase the accuracy and reliability of test results when performing the brake NCAP test. Also hot performance of brake test method and procedure are suggested. Hot performance of brake test will be lead to increase the effectiveness of brake test and make up for the cold performance of brake.

목차

Abstract
1. 서론
2. 제동안전성 시험 평가목적 및 방법
3. 제동안전성 평가의 효과분석
4. 시험절차 개선연구
5. 시험방법 개선연구
6.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4-550-003107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