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변화된 여성표현의 고정화
3. 매체비교의 선 연구
4. 연구주제로서의 광고표현
5. 실증연구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광고에서의 리치미디어 활용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5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인터넷 광고에 관한 연구 : 배너광고와 이메일 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1 .08
온라인 광고와 크로스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고찰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리치미디어의 인터넷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1 .06
인터넷 광고에서 리치미디어의 활용방안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6 .10
디자인▪예술 참여 유인 요소로서 광고 영상 매체와 비 영상매체가 참여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서울 디자인 올림픽 2008’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새로운 브랜드이미지-업 툴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인터넷광고의 친숙성에 따라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표현요소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인터넷배너광고 표현요소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A I O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광고 레이아웃 유형이 소비자의 기억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 패션잡지광고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인터랙티브 미디어 광고의 인게이지먼트와 재매개된 자아의 현전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4 .06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패션 잡지 광고의 시각정보처리과정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