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요약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와 상표법에 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6
패션상품류의 도형상표 등록기준과 유사성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성공적인 브랜드 개발을 위한 상표법상 등록 요건과 거절사유 극복방안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8
식별력 분류 이론을 근거로 강한상표를 만들기 위한 시각적 브랜딩 방안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의류제품의 가격에 따라 유행관여와 지각된 제품유사성이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THE STUDY ON THE REGISTRATION OF ANALOGOUS TRADEMARKS OF SPORTSWEAR-FOCUSED ON THE JUDGMENT OF TRADEMARK RELATED LAWSUI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상표, 브랜드, 로고이미지 패러디와 지적재산권에 관한 연구 : 상표권과 부정경쟁방지법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09
한국 패션기업의 지적재산권 보호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1 .09
이미지의 관념유사에 관한 고찰 -상표법의 판례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품절 상황에서의 청바지 제품 소비자의 상표전환행동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라이프스타일 상표확장을 위한 상표자산모델 -베이비부머 대 Y세대 소비자를 향한 전략적 접근-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20대 여성 내의류 상표군 선호도와 구매시 평가기준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디자인 인사이트 추출을 위한 상표 데이터베이스 활용 방안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결합상표의 수요자 인식에 따른 유사성 평가- 외관의 유사여부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마케팅 브랜드에서 브랜드 경영까지 의의와 해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4 .01
Consumer Motivation for Brand-Switching According to Types of Fashion Products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유통업체 의류상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성인여성의 자기이미지와 쇼핑성향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01
대형할인점 자가상표(PB) 구매에 패키지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1 .05
의류업체의 체험마케팅 활동이 소비자 상표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