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센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및 재이용 의사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포츠센터 이용객의 행동유형이 서비스품질만족 및 이용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6
스포츠센터 제공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과 재등록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골프장의 내부서비스품질과 직무만족 및 종업원 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스포츠센터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지각과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재 이용의사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골프장의 서비스회복노력이 신뢰,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노인들의 생활체육 복지시설 이용 시 서비스 품질 지각과 만족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5
스포츠센터의 관계적 신뢰특성이 신뢰결과요인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07 .01
골프관광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가치가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댄스스포츠가 여가만족, 생활만족,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4 .09
공공스포츠시설 주민 만족유형에 따른 관리방안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4 .05
스포츠 센터 이용 동기에 따른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 비교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상업 스포츠센터 조직구성원의 직무만족과 조직 동일시 및 인적서비스품질의 인과모형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7 .03
상업스포츠센터 이용자의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내-외재적 직무만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코칭능력개발지
2011 .09
지속적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서비스 품질, 서비스만족, 재구매 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미용실의 외부서비스품질 결정요인 연구
대한미용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