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스키리조트 식음시설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행동의도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2
리조트 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 관계형성과의 구조모형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리조트 문화공간에 체험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포츠 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5 .05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도,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2
국내 스키리조트 이용객이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12
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재이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문화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11
스키리조트의 서비스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과 리조트에 대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12
스키리조트 참여종목에 따른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자전거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고객행동 의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소비자가 지각하는 스포츠센터 지도자의 서비스 진정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피부 관리실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0 .01
0